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PDF 용량 줄이기, 온라인 PDF 파일 용량 줄이기

by 포크아트 2021. 2. 22.
반응형

모든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 온라인으로 PDF 파일의 용량을 줄일 수 있는 PDF24.org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정리하고자 합니다.

 

Windows, Linux, Mac, iPhone 및 Android를 포함한 모든 운영 체제와 운영 체제가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PDF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 PDF 파일을 압축하는 방법

압축하고자 하는 PDF 파일을 선택하거나, 활성 필드로 끌어서 압축을 시작하거나(끌어넣기) 불과 몇 초 만에 압축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품질

DPI, 품질, 흑백/컬러 등의 옵션을 선택하여 압축 품질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옵션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큰 이미지를 가진 PDF 파일은 텍스트만 있는 PDF 파일보다 더 많이 압축될 수 있다.

 

 이용하기 쉬움

파일 용량을 줄이기 원하는 압축이 필요한 파일을 최대한 쉽게 압축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 없이 파일을 선택하고 압축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에서 실행

압축 도구는 PDF 파일을 압축하기 위해 특별한 운영 체제나 시스템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온라인 도구는 웹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하며 모든 운영 체제에서 작동합니다.

 

 설치할 필요 없음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고, PDF 파일은 클라우드 서버에서 압축되어 로컬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인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없기 때문에 애드웨어나 바이러스에 우려가 없습니다.

 

 안전한 온라인 압축

온라인 압축 도구는 서버에서 필요한 시간보다 오랫동안 업로드한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파일 및 결과는 단기간 내에 서버에서 삭제되며 SSL 보안을 적용하여 보안이 유지됩니다.

 

 

 

 

 

 

PDF 용량 줄이기, PDF 파일 용량 줄이기

 

 

파일 용량 축소를 위해서 온라인 도구로 접속하여 <파일 선택>을 누릅니다.

 

 

 

 

 

 

용량을 축소할 PDF 파일을 선택 후 <열기>를 누릅니다.

 

 

 

 

 

 

PDF 파일 용량 축소를 위해서 품질을 조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원하는 용량만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색으로 설정해보았습니다. <압축>을 누릅니다. 옵션을 조절하여 파일 용량이 많이 줄어들 수 있지만 필요에 따라서는 용량을 원하는 수준으로 줄일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PDF 파일 크기가 11.71%가 줄어들었습니다. 텍스트 위주의 파일이었기때문에 큰폭으로 줄어들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용량 줄이기가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확인>을 누르면 파일이 열려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흑백으로 바뀌면서 PDF 파일 용량은 조금 줄었지만 품질 유지되어 깨끗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PDF 용량을 줄이기 위해 과거 컴퓨터 프로그램을 설치하던 PDF 소프트웨어가 있었다면 이제는 온라인으로 접속해 원하는 파일 크기를 조절하는 것만으로도 PDF 품질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지로 PDF 파일의 용량을 줄이는 것은 정말 쉽지 않지만, 온라인 툴이 이 정도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PDF 용량을 줄이고 PDF 파일 용량을 줄이기 위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온라인 툴을 충분히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었습니다. PDF 압축 옵션을 조정해 파일 용량을 큰 폭으로 줄이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무료로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큰 장점 입니다.

 

 

 

PDF 용량 줄이기, PDF파일 용량 줄이기를 온라인으로 처리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PDF 용량 줄이기 - 100% 무료

무료 웹 앱으로 PDF를 온라인에서 압축하고 파일 크기를 빠르고 쉽게 줄일 수 있습니다. 품질 손실 없음. 설치하지 않고. 등록하지 않고.

tools.pdf24.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