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PDF 워드 변환, PDF 문서를 워드 파일로 변환

by 포크아트 2021. 2. 23.
반응형

온라인으로 PDF 파일을 Word파일로 변환하는 방안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번거롭게 진행해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정리할 내용은 무료 온라인 PDF TO DOC 변환 프로그램으로 PDF파일을 수정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DOC파일로 저장할 수 있으며, 온라인 툴 개발사에서는 특히 다른 변환 프로그램보다 양질의 결과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PDF 파일을 Word 파일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파일 업로드"버튼을 클릭한 후 변환하고자하는 최대 20개 PDF파일을 선택하고 변환이 완료될때까지 잠시 기다리면 됩니다.

 

 
각각의 파일마다 PDF 워드 변환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또는 "모두 다운로드"를 눌러서 모든 파일을 한번에 ZIP파일로 압축해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간편한 방법으로 PDF 편집 프로그램이나 PDF 변화 프로그램의 설치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접속만 가능하다면 PDF 워드 변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 변환된 파일을 바로 이메일로 보내거나 SNS를 통해 공유가 가능하여 꼭 필요한 순간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PDF 파일을 준비하였습니다. 워드(.doc) 파일로 변환하여 볼까요?

 

 

 

 

 

 

 

온라인으로 PDF 워드 변환 웹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파일 업로드>를 눌러줍니다.

 

 

 

 

 

 

 

조금 전 보았던 PDF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누릅니다.

 

 

 

 

 

 

 

온라인 PDF 워드 변환 웹 사이트로 업로드가 되어 변환이 진행됩니다. 잠시 기다려볼까요?

 

 

 

 

 

 

이제 PDF파일이 워드 파일로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다운로드 경로로 이동하면 PDF가 워드 파일로 변환이 완료되어 저장되었습니다.

 

 

 

 

 

PDF 에서 DOC 로 변환된 파일을 열어보았습니다. 거의 완벽한 모습으로 변환이 되어 편집이 가능해졌습니다.

 

 

 

지금까지 PDF 워드 변환, 온라인으로 PDF 파일을 Word 파일로 변환하는 과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물론 전문 PDF 편집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이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때때로 외부에서 혹은 개인 PC를 사용하기 어려운 순간에 기억해둘 필요가 있을듯 합니다.

 

추가로, 모든 업로드된 파일 데이터는 1시간 후에 자동 삭제된다고하니 참고하셔요~!

 

 

 

지금보신 온라인을 통한 PDF 워드 변환을 진행하시려면 여기로 이동하세요.

 

온라인으로 PDF 파일을 Word파일로 변환

이 무료 온라인 PDF TO DOC 변환 프로그램으로 PDF문서를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DOC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다른 변환 프로그램보다 양질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pdf2doc.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