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PDF 변환기, 모든 파일 온라인 PDF로 변환

by 포크아트 2021. 2. 22.
반응형

문서를 다른 포맷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역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단지 원본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 후 원하는 결과 포맷을 지정하면 올인피디에프(Allinpdf)가 파일을 변환하고 작업 완료 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변환시키게 될 파일은 엑셀이나 워드, 파워포인트, 이미지 및 사진 등의 대부분의 파일이 가능하고 변환 이후는 PDF, JPG, PNG, GIF, TIFF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따로 필요하지않아 언제 어디서든 어떤 기기든 인터넷만 접속되면 파일 변환이 가능하여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듯합니다. 

 

 

 

 

 

 

allinpdf 사이트에 접속하여 PDF 변환기를 선택하면 익숙한 인터페이스를 접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변화하기 원하는 파일을 드롭하거나 아니면 파일 선택을 하여 탐색기로 찾아서 선택하면 됩니다.

 

 

 

 

 

 

이미지 파일을 변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파일 선택 후 <열기>를 누릅니다.

 

 

 

 

 

 

웹사이트로 업로드가 되므로 잠시 기다립니다.

 

 

 

 

 

 

원하는 결과 포맷을 선택합니다.

앞서 설명드렸지만, PDF, JPG, PNG, GIF, TIFF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변환이 완료되었고 <미리보기>를 확인해 볼까요?

 

 

 

 

 

 

변환된 파일에 미리보기 입니다. 페이지 맞춤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환된 파일을 다운로드 해보려 합니다. <지금 파일 다운로드>를 누르고 <저장>을 누릅니다.

 

 

 

 

 

이렇게 기존 파일명을 유지하면서 PDF 파일로 변환되었습니다.

 

 

 

 

 

변환된 파일을 열어보았습니다. 깨끗하게 변환이 이루어졌네요.

 

 

 

 

 

 

엑셀 파일을 PDF로 변환해 보았습니다. 타 포맷의 파일도 PDF로 혹은 이미지 파일로 간편하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PDF 변환기, 모든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Allinpdf를 살펴보았는데요.

 

특징 몇가지만 더 정리하고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사이트에 나와 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원본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 후 원하는 결과 포맷을 지정하면 변환되며 작업 완료 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 완벽한 변환 품질을 유지하는 서비스로 원본 파일 내용 그대로 원하는 포맷으로 변환이 됩니다. 간편한 변환도 특징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별도의 설정이 필요 없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최대한 쉽게 변환되며, 네트워크 환경만 좋다면 순식간에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업로드한 원본 파일은 변환 후 즉시 삭제되며, 결과 파일은 30분 후 서버에서 영구히 삭제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특히 SSL을 적용한 암호화된 데이터 전송으로 신뢰성 있는 서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위에도 언급했던 내용인데 웹브라우저를 통해 서비스 되기에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오페라를 지원하고, 브라우저 기반이라 윈도우, 리눅스, 맥을 사용하는 것과 상관없이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일 변환의 모든 과정이 서버 자체에서 진행되므로 사용자의 컴퓨터 리소스를 소모하지 않고, 파일 변환을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액티브 X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여기로 접속하시면 모든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Allinpdf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PDF Converter - Convert to PDF Online Free

PDF Converter is a online web-based document to PDF converter software. Convert and create PDF from various types of files like DOC, XLS, PPT.

allinpdf.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