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PDF 분할,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by 포크아트 2021. 2. 22.
반응형

PDF를 몇 개의 파일로 빠르게 분할시킬 수 있는 작은 앱이 바로 우리가 찾는 바로 그것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지 않고도 인터넷만 연결되어있다면 웹 브라우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PDF 파일을 분할해서 새로운 PDF 파일로 저장하는것은 정말 귀찮은 작업이면서 또 자주 사용하는 작업이 아니라면 PDF 파일 나누기를 위해서 PDF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도 혹은 내 컴퓨터가 아니라 PC방이나 다른 사용자의 컴퓨터를 사용하게 될 때 이제 이 PDF24 온라인 도구를 이용하면,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도구의 경우는 서버로 파일을 전송하여 처리된 후 다운로드 받도록 하는 기능을 가지게 되므로, 모든 파일 전송은 암호화되며, 모든 파일은 처리 후 후 1시간 이내에 서버에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파일을 따로 저장하지 않고 평가하지 않습니다. 파일은 사용자에게 필요한 용도로만 사용된다고 합니다.

 

PDF24에선 파일 및 데이터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하며, 사용자들의 신뢰를 얻는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게 될 듯합니다. 따라서 보안성은 항상 최고 관심사 및 노력 분야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보안에 문제가 생긴다면 존재의 의미가 없는 것이기 때문이며, 이 부분에 대하여 상당히 강조하고 있습니다. PDF24는 Geek Software GmbH라는 독일 회사가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처리 서버는 EU 내의 데이터 센터에 있습니다.

이제 활용하는 기능에 대한 부분에 대해 확인해 보면 인터넷에 접속 할 수 있는 모든 시스템에서 PDF24 온라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과 같은 웹 브라우저에서 PDF24 도구를 열고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온라인 도구를 사용 가능하므로 특별하게 다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상 PDF 파일 분할을 위해, 어떤 특별한 시스템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윈도우(Windows), 리눅스(Linux), 맥(MAC), (iPhone), 안드로이드(Android)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컴퓨터와 모바일을 넘나들며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집니다.

 

 

PDF 파일을 분할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순차적으로 화면을 보면서 확인해 보겠지만, 분할을 원하는 PDF 파일을 선택하거나 활성 필드에 PDF를 끌어 놓은 후 어떻게 파일을 분할할 지 지정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고 처리가 끝난 후 분할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저장합니다.

 

PDF 파일 분할 작업은 PDF 파일 자체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PDF 품질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또 이용하기 쉽다는 장점도 크게 작용합니다. 가능한 쉽게 PDF 파일을 분할할 수 있게 어떤 것도 설치하거나 설정할 필요 없으며, 오직 해야 할 일은 파일을 선택하고 분할하는 것입니다.

 

 

 

 

 

 

PDF 분할,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PDF 분할,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PDF24 온라인 도구의 PDF 파일 분할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파일 선택>을 누릅니다.

 

 

 

 

 

 

PDF 분할&#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분할할 PDF 파일을 선택한 후 <열기>를 누릅니다.

 

 

 

 

 

 

PDF 분할&#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분할>을 누릅니다.

 

 

 

 

 

 

PDF 분할&#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PDF 분할&#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합니다.

 

 

 

 

 

 

PDF 분할&#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압축된 파일이 보입니다. 압축을 풀어볼까요?

 

 

 

 

 

 

PDF 분할&#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1개의 PDF 파일이 2개의 PDF 파일로 분할되어 저장되었습니다.

 

 

 

 

 

 

PDF 분할&#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PDF 분할하기 전 모습입니다.

 

 

 

 

 

 

PDF 분할&amp;#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PDF 분할&amp;#44; 온라인 PDF 파일 나누기

 

 

PDF 분할, PDF 페이지 나누기 기능을 통해 각각의 PDF 파일로 분할된 모습입니다.

 

 

 

 

 

PDF 분할이나 PDF 나누기 작업은 사실 PDF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부분이긴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아니면 온라인으로 추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지 않고도 PDF 파일 분할 작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PDF 파일 자체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또 이용하기 쉽다는 장점과 가능한 쉽게 PDF 파일을 분할할 수 있게 어떤것도 설치하거나 설정할 필요 없다는 것이 활용성을 더욱 극대화하게 될 것 같습니다.

 

 

 

PDF 분할, PDF 나누기 기능을 온라인 도구로 활용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PDF 파일 분할 - 100% 무료

PDF 파일을 분할할 수있는 무료 온라인 도구. PDF를 여러 부분으로 분할하십시오. 품질 손실 없음. 설치하지 않고. 등록하지 않고.

tools.pdf24.or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