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무료 PDF 뷰어, 무료 온라인 PDF 뷰어 및 변환

by 포크아트 2021. 2. 23.
반응형

최근에는 특정한 문서를 보기 위해 추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문서를 실시간으로 PDF 파일로 변환하여 볼 수 있는 올인PDF라는 온라인 웹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변환도 되고 작업한 후 내려받기 하여 저장해 둘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문서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면 올인피디에프(Allinpdf)가 자동으로 파일을 판단하여 PDF 파일로 변환해 드립니다. 이후, 문서 내용을 다운로드 없이 현재 페이지에서 바로 뷰잉이 가능하고 다운로드하면 PDF로 변환된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PDF 파일이 전 세계적으로 전자 문서 배포에 사용되는 공개형 표준이 되었으며, 어도비 피디에프(Adobe PDF)는 이를 작성하는데 사용한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 유형에 관계없이 모든 소스 문서의 모든 글꼴, 포맷 설정, 색상 및 그래픽을 보존해 주는 일반적인 파일 형식입니다.

 

이는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여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MS OFFIC) 문서를 비롯하여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대부분의 문서 포맷을 지원하므로 PDF 뷰어로 해당 문서를 확인하고 변환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DF 뷰어, 무료 온라인 PDF 뷰어!

 

온라인 PDF 뷰어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파일 선택>을 누릅니다.

 

 

 

 

 

JPG 파일을 선택하여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파일을 선택 후 <열기>를 누릅니다.

 

 

 

 

 

파일이 업로드 됩니다. 잠시 기다려 봅니다.

 

 

 

 

 

JPG 이미지 파일을 뷰어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JPG 파일을 PDF로 변환도 가능해 집니다. 상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JPG 파일이 PDF 파일로 변환되어 다운로드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PDF 프로그램에서 변환된 PDF 파일을 열어보았습니다.

 

 

 

이처럼 단순 PDF 뷰어만이 아닌 JPG 이미지 파일조차도 PDF 파일로 변환하고 다운로드하여 활용이 가능해 집니다. 참 간편하고 사용성이 뛰어난 온라인 웹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올인피디에프 온라인 어플은 업로드한 원본 파일은 변환 후 즉시 삭제된다고 하며, 결과 파일들은 30분 후 서버에서 영구히 삭제되어 어느 누구도 사용자의 파일에 접근할 수 없으며, 사용자의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SSL을 적용하여 암호화된 데이터 전송으로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중요한 부분은 모든 플랫폼 지원한다는 것이며, 올인피디에프(Allinpdf)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서비스되는 웹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파이어 폭스, 오페라를 지원합니다.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윈도우, 리눅스, 맥을 사용하는지와 상관없이 브라우저를 띄울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심지어 모바일에서 조차 활용이 가능하므로 여러가지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PDF 뷰어, 무료 온라인 PDF 뷰어를 사용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PDF 뷰어 - 무료 온라인 PDF 리더

온라인 PDF 뷰어 - 웹 브라우저에서 PDF, DOC, PPT, XLS, DWG, XPS, AI, PSD 파일들을 볼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도구

allinpdf.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