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워드 PDF 변환, DOC 파일을 PDF로 변환

by 포크아트 2021. 2. 23.
반응형

워드 PDF 변환, DOC 및 DOCX 파일을 PDF로 파일 변환을 위한 별도의 앱이나 프로그램 또는 액티브엑스(Acive X)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변환 작업은 로컬 컴퓨터에서 진행되는게 아니라서 리소스 절약이 가능하며, 인터넷 연결을 통해 어디서나 무료로 변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인pdf 서비스는 클라우드에서 작동합니다. 모든 변환 과정은 클라우드 자체에서 진행되므로, 사용자 컴퓨터의 리소스를 소모하지 않아 저사양 컴퓨터라도 문제없으며, 온라인상에서 웹 브라우저를 통해 서비스되는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엣지,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파이어 폭스, 오페라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윈도우, 리눅스, 맥을 사용하는지와 상관없이 브라우저를 띄울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하며, 안전한 온라인 변환 작업을 통해 업로드한 원본 파일은 변환 후 즉시 삭제된다고 하고, 결과 파일들은 30분 후 서버에서 영구히 삭제되어 어느 누구도 사용자의 파일에 접근할 수 없으며, SSL을 적용하여 암호화된 데이터 전송으로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 PDF 변환, DOC 및 DOCX 파일을 PDF로 쉽게 변환!

 

워드 PDF 변환 온라인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파일 선택>을 누릅니다.

 

 

 

 

 

PDF 형식으로 변경할 워드 파일을 선택합니다.

 

 

 

 

 

<열기>를 선택합니다.

 

 

 

 

 

<OK>를 누릅니다.

 

 

 

 

 

변환 중입니다.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지금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워드 파일이 PDF 형식의 파일로 변환되었습니다.

 

 

 

 

 

변환 후 PDF 파일(좌)과 원본인 워드 파일(우)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원본 그대로 변화없이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까지 보았듯이 변환할 파일을 상자 안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해서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하면 파일은 즉시 업로드되어 원하는 파일 형식을 지정하시면 pdf 형식의 파일로 변환됩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파일을 미리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완벽한 변환 품질사용자의 문서 원본 파일 내용 그대로 원하는 포맷으로 변환이 됩니다.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면서 뛰어난 변환 품질을 유지하는 서비스이기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활용하는듯 합니다.

 

이는 몇 번의 클릭으로 최대한 쉽게 원본 문서를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하고 별도의 설정이 필요 없으며, 변환 결과는 순식간에 확인 가능하여 간편하게 여러가지 사용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므로 유용하게 쓰일듯 합니다.

 

 

 

워드 PDF 변환, DOC 및 DOCX 파일을 PDF로 쉽게 변환을 위해서 여기를 참조하세요.

 

Word to PDF - Convert your DOC to PDF for Free Online

Convert DOC and DOCX files to PDF for free with our Word to PDF converter. No installation or registration is required. Quick and easy to use.

allinpdf.com

 

반응형

댓글